로그인
top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엔잡러 서비스이용약관 본 약관은 엔잡러에서 시행하는 엔잡러 모집(고객유치)의 일환으로 온라인 상의 등록이며 회원가입의 절차로서 엔잡러의 고객으로 가입함을 본인은 인정하는 바입니다. 1. 엔잡러의 회원가입과 동시에 본 회원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홍보 및 영업으로 엔잡러 이미지를 훼손하면 안되고 만약 위반시는 영업권을 박탈 당할 수 있습니다. 2. 엔잡러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본 회원은 모든 약관 동의 후 결제서비스가 진행된 동시에 컨텐츠 이용권한 및 솔루션 전산을 제공받기에 서비스 환불은 진행하지않습니다. 3. 엔잡러 시스템 및 업데이트 부분에 있어 N잡러(회원)은 엔잡러 홈페이지를 일정기간동안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엔잡러의 영업전략에 있어 고객 정보를 유출하는 자는 수당지급을 보류 할수 있습니다. 5. 엔잡러는 회원님들에게 그 어떤 수익금도 보장하지 않으며, N잡러(회원)는 노력 또는 능력에 따라 수익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6. 회원유치를 하기위해 과대한 광고를 하는 경우 본인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하며 경고 조치에도 불구 하고 지속적인 과대 영업할동으로 엔잡러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면 법적인 제재조치를 감수해야 합니다. 제1장 총칙 ■ 제1조 (목적) ■ 이 약관(이하 ‘본 약관’ 또는 ‘이 약관’)은 엔잡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수익형 광고 콘텐츠 플랫폼 엔잡러(이하 ‘NJOBE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기타 부수 사항에 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정의) ■ 1. ‘NJOBER’ 또는 ‘플랫폼’: 회사가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기기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중인 NJOBER 웹사이트(www.njober.co.kr)를 의미하며, 이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를 포함합니다. 2. ‘일반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NJOBER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등급을 회사 내부의 규정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3. ‘정회원’이라 함은 플랫폼 솔루션 결제 및 개인 전산 세팅을 완료하고, 회사와 별도 계약을 체결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일반회원과 정회원을 총칭하는 의미이며, 경우에 따라서는 ‘이용자’라고도 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회원 본인의 ‘식별 정보’로 서비스에서는 닉네임 및 이메일 주소를 식별정보로 사용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나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관계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일체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개인정보’라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6호의 ‘개인정보’를 의미합니다. 9. ‘포인트’라 함은 플랫폼 내에서 현금 출금이 가능한 사이버머니를 의미합니다. 10. 위 항에서 정의된 용어 이외의 용어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이용기준에서 정의하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가입을 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한다)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가입신청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본 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SMS, 이메일 등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단,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가 제2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4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법령과의 관계]) ■ 1. 본 약관에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책임 제한 규정은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최대한도의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개별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는 이동전화 단문메시지서비스(SMS), 이메일 등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사항으로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 제6조 (이용계약의 신청) ■ 1.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기타 필요한 가입절차를 완료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본인확인을 위하여 가입신청자의 휴대 단말 식별 정보 및 본인확인 인증절차(이하 “본인인증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가입신청자는 해당 인증을 수행하는 등 가입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3. 가입신청자의 관리 소홀로 타인이 가입신청자 본인 명의의 인증절차를 수행하거나, 가입신청자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인증을 수행하는 경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기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가입신청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5.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 제7조 (이용계약 신청에 대한 승낙 유보 등) ■ 1. 제6조에 의한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이동전화 명의자의 허락 없이 SMS 인증, 범용공인인증 또는 신용카드인증을 수행하는 등 회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기술적 문제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회원이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SMS 인증, 휴대 단말 식별정보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 만 14세 미만 아동이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한 경우 - 가입신청자가 회원 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 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2.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절한 경우,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승낙 유보의 사유, 승낙 가능시기 또는 승낙에 필요한 추가요청정보 내지 자료 등 기타 승낙 유보, 거절과 관련된 사항을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SMS, APP Push 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향상이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기타 필요한 사항을 세분화하여 그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제8조 (이용계약의 종료) ■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있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즉시 수락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진행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4)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신규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중복참여가 제한된 판촉이벤트 중복 참여 등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 따라 해지한 이후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모든 가입은 신규가입으로 처리됩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제7조 1항의 승낙거부 사유가 추후 발견된 경우 -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3장 NJOBER 서비스 ■ 제9조 (회사의 서비스 제공 항목)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 아래의 서비스는 정회원 등급만 접근이 가능하며, 회사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컨텐츠를 개발하여 추가할 예정입니다. 1) 프랜차이즈몰 2) 광고마켓 3) 캠페인(체험단, 기자단, 촬영단) 4) 제품광고 5) 미션 6) 클릭 7) 리뷰어 8) N월렛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이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이용자가 알아볼 수 있도록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 제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 제11조 (서비스의 이용조건) ■ 일반회원은 플랫폼 내 솔루션 구매를 통해 정회원 등록이 완료되면 제9조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파트너는 본 계약에 따른 “플랫폼” 이용 및 “엔잡러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에게 플랫폼 이용료(이하 “플랫폼 이용료”)를 지급한다. 플랫폼 이용료는 정회원 가입을 위해 1회성으로 지불하는 금액이며, 플랫폼 이용료는 정회원 등급별로 다르다. 2. 파트너가 플랫폼 이용료를 지불하면, 회사는 파트너가 수익활동을 할 수 있도록, 파트너에게 다음 사항을 제공한다. - 이용가이드 제공 - 개인 전산 개발 및 제공 - 개인 프랜차이즈몰 및 광고마켓 제공 - 광고 참여에 따른 수익 비즈니스 모델 제공 - 파트너 인플루언서 교육 제공 - 영업 및 판매 시스템 제공 - 결제 및 전산 서비스 제공 다음 사항의 내용은 플랫폼 이용료 지불 전에 회사가 계약서로 파트너에게 안내한다. 3. 파트너가 플랫폼 이용료 결제 후 솔루션 패키지 세팅 및 정회원 등록(코드 발급)이 완료되기 전에 회사로 계약 해지를 요청하면, 회사는 납입한 플랫폼 이용료 전액을 환불한다. 솔루션 패키지 세팅 및 정회원 등록이 완료된 후 파트너가 자신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계약 해지를 원할 경우, 파트너는 정회원 등록(코드 발급) 후 7일 이내에 요청하여야 한다. 정회원 등록(코드 발급) 후 1일차 해지 요청 시에는 플랫폼 이용료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3일차 해지 요청 시에는 플랫폼 이용료의 60%에 해당하는 금액을, 5일차 해지 요청 시에는 플랫폼 이용료의 70%에 해당하는 금액을, [7일차 해지 요청 시에는 플랫폼 이용료의 9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수수료로 공제한 후 그 차액을 환불하며, 7일차가 지나가면 플랫폼 이용료는 환불이 불가하다. 4.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항에 해당이 된다면 플랫폼 이용료의 환불은 불가하다. - 솔루션 패키지 세팅 및 정회원 등록이 완료 후 개인 엔잡러 플랫폼 이용 로그가 있을 경우 계약서 동의 후 솔루션 패키지 세팅 및 정회원 등록이 완료된 후 엔잡러 플랫폼(홈페이지) 이용로그가 없으실 경우에는 파트너 회원에게 지급된 솔루션 판매수수료(교육비)를 제외한 차액에 대해서 제11조 3항에 정한 방법으로 환불한다. - 프랜차이즈몰 또는 광고마켓 개인 쇼핑몰 개발 및 세팅이 완료된 경우 계약서 동의 후 솔루션 패키지 세팅 및 정회원 등록이 완료된 후 프랜차이즈몰 또는 광고마켓 개인 쇼핑몰 개발 및 세팅이 미완료일 경우에는 파트너 회원에게 지급된 솔루션 판매수수료(교육비)를 제외한 차액에 대해서 제11조 3항에 정한 방법으로 환불한다. - 교육 권한을 받은 파트너 회원으로부터 수익활동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을 경우 파트너 회원에게 발급된 코드로 솔루션 패키지 세팅 및 정회원 등록이 완료된 후 교육에 대한 권한과 지급된 솔루션 판매수수료(교육비)는 파트너 회원의 소유가 되며, 솔루션 판매수수료(교육비) 관련 환불 요청은 파트너 회원에게 요청해야 한다. 교육 진행 및 자료(지적재산권)가 전달이 되었을 경우 파트너 회원이 인정하는 범위에서 환불여부가 결정된다. ■ 제12조 (수익활동 및 출금신청) ■ 정회원은 제9조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여 플랫폼 내 ‘내정보’-‘출금하기’ 페이지를 통해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출금신청의 최소금액은 3만원이며, 출금신청 다음 영업일 오전 11시~오후 7시 사이에 입금 처리됩니다. ■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제5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제14조 (서비스의 중단) ■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양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경영상의 판단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 중단 7일 전 회사가 제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제1항 제4호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 중단 30일 전 회사가 제5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며,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조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 중단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에 고의,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화면 및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책임 및 의무 ■ 제16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 제17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원 ID를 본인 외에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하는 행위 - 개인정보 무단취득 및 도용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허가되지 않은 정보의 취득 2.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공유,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 제18조 (개인정보 보호의무)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타인의 개인정보를 본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시 관련 법령에 따라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지고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고,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으로 회원에게 제공된 타인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비공개 조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주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특정 회원이 제1항을 위반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거나 유용한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불법행위를 하였다고 인정될 경우 이에 대한 수사 등을 의뢰하기 위하여 관련 자료를 수사관서 등에 제출할 수 있고,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5. 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상품 서비스 제공 등)의 용도로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으며 그 기간이 종료될 경우 즉시 파기해야 합니다. 또한 제공받은 개인정보의 주체로부터 직접 파기 요청을 받은 경우 이에 응해야 합니다. 회원은 관련 법령 및 방송통신위원회 고시에 따라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7.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제19조 (대리행위의 부인) ■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이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이용자가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5장 면책 및 기타사항 ■ 제20조 (면책사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엔잡러는 회원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홈페이지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1조 (손해배상)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이 직접 책임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당해 문제를 제기한 제3자에게 우선 대응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회사에게 비용 및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에 대하여 당해 회원에게 구상권을 행사합니다. ■ 제22조 (서비스 종료) ■ 회사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 3개월전 제5조에 따른 통지로서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가 출금되지 않고 남아 있는 경우 계산하여 정산, 지급합니다. ■ 제23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 1.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분쟁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상호간 분쟁은 당사자간에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3. 본 조 제2항에 의하여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4. 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부칙 ■ 이 약관은 2021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